글로벌마케팅자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최초 등록일
- 2012.04.27
- 최종 저작일
- 2012.04
- 27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5,000원
소개글
2.핵심 기술 및 주요 제품 소개 FLEXFIT98년에 신축적인 원단으로 고무줄 없이도 크기가 자유롭게 조절되는 모자를 개발Flex Fit은 12시간 이상 착용해도 머리가 아프지 않고 강한 바람에도 벗겨지지 않으며 사이즈 조절이 필요 없도록 설계된 모자를 말함Flex Fit이란 이름이 붙은 이 모자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려 나가며 고급 모자로 자리 잡음. 또한 특허권 침해소송에서도 승소, 모자 왕국으로서의 입지를 굳힘. 최고의 품질로 끊임없이 블루 오션을 공략하여 선두주자 발돋움. ①Team sports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세계 최고의 스포츠사들과 계약미국의 NBA, MLB, NFL, NHL and NCAA 등을 주요시장으로 갖게 됨② Action sports이 제품은 10대 청소년들과 20대를 주요 Target으로 한다.이 카테고리는 익스트림 스포츠라고도 한다.③ Street wear이 제품은 활동적인 젊은 층을 주요 Target으로 한다.도시의 패션은 야구패션을 취하고 대부분의 활동적인 사람들은 야구장복장을 착용 하고 있다.이런 항목들은 민감하고 변덕스러워 큰 로고와 원색을 사용④ Casual life style기본적인 Concept는 편안함과 자연이다.이 시장은 많은 사람들이 주말 등 여가시간을 즐기는 때의 패션과 관련되어
목차
1.기업소개
2.핵심 기술 및 주요 제품 소개
3.외국으로 진출하게 된 배경과 과정
4.글로벌 마케팅 성공의 요인
5.성공 요인 정리
6.향후 사업 전망
본문내용
1. 기업소개 - ㈜ 유풍
주 종목-모자, 모자 재료 판매 및 기술협력
연 매출액- 약 780억
1974년 창업이래 30년간 모자 수출 전문업체
세계 60여 개국에 연간 총수출 1억불 달성
모자부문 세계 일류상품표시 승인업체로 지정되었으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토대로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라있습니다.
1974.10.15 유풍실업주식회사 설립
1985.11 1천 만불 수출의 탑 수상 및 석탑 산업훈장 서훈
1987.11도미니카 현지법인(파나마법인) BJ & B,S,A. 설립
1992.02 한국섬유제품수출조합 `신규시장개척상` 수상
1992.11 제29회 무역의 날 은탑산업훈장 서훈 (5천만불 수출의 탑)
2000.09 방글라데시 현지법인 DHAKOREA,LTD. 설립
2002.08 YUPOONG VIETNAM CO.,LTD. 설립
2004.04 `(주)유풍` 으로 상호 변경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 22페이지
- 온라인쇼핑몰 사업계획서 17페이지
- [무역(국제마케팅)]국제마케팅- 유아용체온계의 미국시장진출 전략 42페이지
- 인터넷무역[제품선정후인터넷마케팅전략] 36페이지
- (주)유풍 (대표자 : 조우형) 기업신용분석보고서 (KR2) 1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