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 최초 등록일
- 2012.07.10
- 최종 저작일
- 2011.04
- 28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500원
소개글
남양유업ppt자료
목차
1. 기업소개
2. 조직구조
3. 결론
본문내용
5. 사업소개
다음은 남양의 사업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유제품시장은 남양유업, 서울우유, 매일우유 메이저 3사가 장악, 과점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산업의 특성상 제품의 보존기간이 짧고, 소비자의 식품에 대한 안전성/유해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품질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득수준 향상에 따라 기능성 고급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어 탄탄한 냉장유통망과 제품생산력, 기술력을 가진 메이저 3사의 과점은 상당기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양유업의 사업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면 분유,우유, 치즈 등의 유제품산업에서 음료사업까지 장기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제품관련 FUUL LINE UP을 구축하였고,매출비중으로 우유사업 00%,음료산업 00%, 발효유 사업00%, 분유사업 00%로 현재 우유산업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6. 주요제품 소개
남양유업은 우유사업에서 맛있는 우유GT, 아인슈타인, 칼로리를 뺀 과즙 등과 발효유 등과 발효유 사업에서 불가리스, 떠먹는 불가리스 등의 강력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유가공시장에서 오랜기간 동안 국내 M/S 1~2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