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서평 모방사회

*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5.09.04
최종 저작일
2015.09
3페이지/워드파일 MS 워드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우리는 왜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가?)
알렉스 벤틀리, 마크 얼스, 마이클 J. 오브라이언 저. 교보문고 2015년 3월 20일 발행
서평입니다

목차

1. 마케팅
2. 차별화
3. 결론

본문내용

인류학자와 마케팅학자의 공저다. 주지하다시피 마케팅은 인식(cognition)의 게임이다.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포인트라는 말이다. 그래서 삼성은 온갖 미디어를 동원하여 삼성이 만들면 다르다고 외친다. 브랜드 빌딩이라는 것도 비슷한 컨셉이다.
‘이걸 왜 사세요?’ 하고 물었을 때
‘삼성이잖아요’. 라는 말을 듣기 위해서다. 실제 기능은 과잉이다. 텔레비전 리모콘,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에 얼마나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면 알 것이다.
이런 과잉 품질의 시대에 더욱 각광을 받는 것이 사람들의 생각을 조종하겠다는 마케팅이다. 사람의 심리는 개체로 있을 때와 집단으로 있을 때가 다르다. 그러니 어프로치도 달리해야 한다는 것이 이 책 저자들의 주장이다.

참고 자료

없음
*용*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서평 모방사회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6월 03일 월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5:04 오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