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애드센스
- 최초 등록일
- 2016.06.27
- 최종 저작일
- 2014.10
- 2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2,000원
목차
1, 애드센스의 정의
2. 애드센스의 장단점
본문내용
1, 애드센스의 정의
구글에서 운영하는 광고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 애드센스에 가입하면 구글에서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를 자동으로 그 사람의 웹사이트에 올려준다.
해당 웹사이트를 찾은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하면 구글이 광고주로부터 돈을 받아 그 일부를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나눠주는 방식이다.
2. 애드센스의 장단점
우선 구글이 미국 업체라는 이유로 광고료를 모조리 달러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달러가 매우 비쌀 땐 달러 버는 재미가 있다.
광고주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포털보단 개인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중심으로 광고가 개제되므로 은근히 효과가 있는 편이다.
실제로 이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억 달러를 번 개인 사이트 운영자도 있다고 한다. (물론 외국 일이지만) 이 영향으로 어떻게 해서든 돈을 벌려고 눈독을 들인 사람들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찾기 시작하게 되어서, 이젠 아는 사람들은 다 알게 되었다.
◆ 애드센스의 단점 ?
1. 소스 이상으로 인해서 저질 광고가 튀어나온다. (19세 성인물, 중국어나 영어로 광고가 출력)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