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디자인 전략수립 과제
- 최초 등록일
- 2022.05.13
- 최종 저작일
- 2021.12
- 7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5,000원
소개글
"브랜드디자인 전략수립 과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요즘사람들이 운전면허를 따는 법 (트렌드)
- 운전면허 트렌드
2. 어느정도 비용, 시간을 들여야 면허를 딸 수 있을까?
- 경쟁사 분석 / 브랜드 포지셔닝
3. 브랜드 브리핑
1)목표 및 비전
2)속성
3)핵심 서비스
4)가치
본문내용
1. 요즘사람들이 운전면허를 따는 법
♦ 4차 산업 시대에 도래하며 운전면허 취득의 패러다임 역시 변화하여 실제 차량과 동일한 환경의 시뮬레이션 운전 기계를 통하여, 사고의 위험없이 편하게 연습가능한 실내운전연습장을 통해서 면허를 취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 중 략 >
3. 브랜드 브리핑[‘가자따자 운전면허']
1) 목표 및 비전
소비자들이 운전전문학원의 적은 연습시간, 비싼 면허취득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실내연습장의 운전연습 시간소요를 줄여 면허를 취득 할 수 있게 함.
2) 속성
실내운전연습장의 교육환경과 전문학원의 외부에서 실제로 연습하는 환경을 복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 할 수 있는 운전학원
참고 자료
없음